Friday 23 March 2018

나이지리아의 환율


NGN - 나이지리아 나라이.


나이지리아 나이라는 나이지리아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나이지리아 나이라 환율이 USD to NGN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Nairas의 통화 코드는 NGN이고 통화 기호는 is입니다. 아래에는 나이지리아 나이라 (Nigerian Naira) 요금과 통화 변환기가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서 일일 요금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도 NGN 요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NGN 환율.


통화 정보.


사용 된 주파수 : ₦ 1, ₦ 2, 50.


사용 빈도 : 5, 10, 20, 50, 100, 200, 500, 1000.


나이지리아 중앙 은행.


나이지리아 나이라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NGN에 관심이 있습니까?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나이지리아 나이라 (NGN)


나이지리아 나이라 (NGN) 환율 오늘.


나이지리아 나이라 (NGN) 환율 (나이지리아 나이라 통화 변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 달러와 기타 주요 통화 간의 상호 전환을 나열하고이 통화와 다른 통화 간의 환율도 나열합니다. 관심있는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볼 수 있으며 나이지리아 나라이 (NGN) RSS 피드를 구독 할 수 있으므로 나이지리아 나이라 환율을 제 시간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Short : NGN Long : 나이지리아 나이라 국가 : 심볼 : Central Bank 이름 : Central Bank of Nigeria Central Bank 웹 사이트 : cenbank. org 단위 : 1/100 센트 동전 : 지폐 :


인기있는 북남미 NSA 아시아 유럽 태평양 및 중동 PME 아프리카.


위의 환율은 12 월 21 일 17:44 UTC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나이지리아 나이라 (NGN)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NGN에서 미화로 간략히 살펴보십시오.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달러 메이저는 좁은 범위를 게시했다. USD-JPY는 여전히 3 일 연속 113.63의 최고치를 기록했다. BoJ는 경제를 지적하면서 올해의 최종 정책 회의에서 정책을 변경하지 않았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달러는 공화당 하원 의원과 상원 의원을 통과 한 세금 법안 투표에서 별다른 영향을받지 못했다. (하원의 경우 초반에, 수요일 이른 아침, 미 국회 의사당에서). 하우스는 나중에 다시 투표 할 것입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화요일 N. Y. 세션에서 달러 인덱스는 93.17의 12 세션 최저치로 떨어졌고, 93.25를 마감하면서 거의 마감했다. 미국 지폐는 세금 개혁 법안의 미국 하원 통과에서 거의 주스를 ​​얻지 않았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NGN - 나이지리아 나라이.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나이지리아 나이라 환율이 USD to NGN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Nairas의 통화 코드는 NGN이고 통화 기호는 is입니다.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나이지리아의 환율 하락으로 석유 가격이 어떻게 하락 했습니까?


Frances Coppola 작성.


2014 년 이후 유가는 2014 년 6 월 배럴당 115 달러에서 배럴당 50 달러 이하로 50 % 이상 떨어졌습니다. 1 많은 국가에서 소비자 및 기업이 연료 및 에너지 가격의 하락으로 이익을 얻었으므로 이는 경제에 환영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산유국의 경우 유가 하락이 재난으로 인해 급격한 환율 하락과 정부 및 민간 부문 재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거의 나이지리아보다 더 심한 타격을 입지 않았습니다.


석유 생산에 의존하면 경제적 취약성이 생깁니다.


Nigeria†™ s 주요한 수출액은 석유입니다. 사실 석유는 거의 모든 것이 수출합니다. 무역 조건이 악화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석유 생산은 여전히 ​​Nigeria†™ s GDP의 10 % 이상을 기여합니다. 2 나이지리아는 필수 식품 및 원자재 수입에 의존합니다. 정제 된 석유 제품 자체를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가솔린 수입에 의존한다. Nigeria†™ s 경제는 네덜란드 질병으로 알려져있는 무슨을의 분명한보기이다. ”.


Financial Times의 사전 목록에 정의 된 바와 같이, 네덜란드 질병은 대규모 석유 매장량의 발견과 같은 외화의 급격한 유입을 초래하는 경제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입니다. 통화 유입은 통화 절상으로 이어져 수출 시장에서 country†™ s 다른 제품의 가격 경쟁력을 떨어 뜨립니다. 또한 저렴한 수입의 수준을 높이고 자원 착취 이외의 산업이 더 싼 곳으로 이동함에 따라 산업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вќќ 3.


붐을 일으킨 석유 생산 기간 동안 미국 달러가 나이지리아로 흘러 들어 나리 (NGN)의 환율이 미국 달러와 비교하여 상승하고 외화로 수십억 달러를 축적하게되었습니다 (FX ) 보유. 달러 환율 상승은 수입을 끌어 당겼고 비 석유 수출을 경쟁력이 없게 만들었지 만 석유 수입은 다른 형태의 생산을 방해했다. 유가가 높은 한 나이지리아는 부유 한 국가였다. 그러나 일단 그것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경제의 근본적인 취약성이 드러납니다.


통화 환율 조작은 반향을 일으 킵니다.


2014 년 중반 아시아의 수요가 감소하고 미국의 셰일 생산량이 증가하면서 석유 가격이 하락하기 시작했다. 다른 대부분의 석유 생산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나이지리아는 초기에 외환 비율을 달러 대비 감가 상각하면서 국가 в ™ ™의 외환 보유고를 보호하면서도 인플레이션 위험을 감수하면서 대응했습니다. 그러나 2015 년 3 월에, Nigeria†™ s 중앙 은행은 naira†™ s 외국환 비율이 내리는 것을 허용에서 인플레의 위험이 너무 컸다고 결정했다. 나이라 (naira)는 약 198 대 1로 미국 달러화에 고정되었다. 그리고 거기에 1 년 넘게 남아있었습니다.


중앙 은행이 희망했듯이 나이라를 미 달러화에 매달아 인플레이션을 방지하지 못했다. 2014 년 중반에 이미 약 8 %에 달했던 물가 상승률은 2016 년 6 월까지 16.4 %에 달했다. 4 이는 비공식적 인 USD-NGN 외환 시장의 성장 때문이었다. 비공식적 인 비율은 Nigeria†™ s 수입품 의존 경제에있는 가격 높은쪽으로 밀어 올랐다.


그 사이에, 나무못을 유지하는 것은 country†™ s 미국 예비를 통해 빠른 점화이었다. 유출을 막기위한 시도에서 중앙 은행은 미국 달러의 가용성을 “strategic 한 수입 †to로 제한하고, 필수적으로 어려운 통화의 기업을 굶며, 필요한 많은 내부 투자를 억제했습니다. 2016 년 1/4 분기 경제는 실업 증가와 미 달러화 부족으로 인한 필수 재화 및 연료 부족 문제로 경기 침체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외환 위기를 회피하다.


중앙 bank†™ s 금지에도 불구하고, 공식화되고 비공식적 인 미국 달러 외국 환율이 갈라지기 때문에 미국 달러는 국가에서 유출하는 것을 계속했다. 5 2016 년 6 월까지 비공식 통화 환율은 미국 달러 대비 300 NGN 이상이었고 나이지리아 †™ 준비금은 수입 수입의 5 개월 미만으로 충분했던 265 억 달러로 하락했다. 6 외환 위기와 IMF 구조의 유령이 비틀 거리기 시작했다.


2016 년 6 월 20 일 나이지리아 중앙 은행이 갑자기 통화를 흘 렸습니다. 미국 달러 대 naira†™ s 통화 환율은 약 282에 즉시 무너졌다. 중앙 은행은 다음 달 동안 282-285에 그것을 연화했다, 그러나 이것을 유지하는 예비 배수 장치는 unsustainable 증명했다 : 7 월에서, 중앙 은행은 멈췄다 통화 지원. 7 월 28 일 미국 달러 환율은 사상 최저 인 322 NGN으로 떨어졌습니다. 한 달 안에 14.2 %, 연례로 61.8 % 떨어졌다. 7.


급격한 환율 환산은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2016 년 7 월,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전례없이 14 %로 금리를 인상 한 Nigeria†™ s 중앙 은행이 생겨났습니다. 이미 경기 침체기에 접어 든이 경제는 매우 쓴 약이었다.


테이크 아웃.


예를 들어 석유 생산국이며 유가가 하락하고있는 국가에서 FX 유출이 발생하면 환율이 자연스럽게 떨어집니다. 중앙 은행이 통화 환율 하락을 막으려면 FX 준비금이 점차 소진 될 수 있습니다. 즉, 국가가 수출보다 더 많은 수입을하고 수입 통화를 자체 통화로 지불 할 수없는 경우, 돈이 떨어진.


나이지리아는 외환을 미국 달러화에 물릴 때까지 그런 위기에 직면했다. 그것은 아직 곤경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 그것의 외환 보유고는 매우 낮다. 그것은 높은 인플레이션을 가지고 있고 경제는 침체기에있다. 이제 문제는 나이지리아가 잘 다변화되고 지속 가능한 경제를 발전 시켜서 석유 생산 의존도를 보완 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했는지 여부입니다.


저자.


Frances는 금융 업계에서 17 년의 경력을 쌓은 그는 은행, 금융 및 경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받는 작가이자 연사입니다. 그녀는 Financial Times, Forbes 및 다양한 금융 업계 간행물에 대해 정기적으로 씁니다. 그녀의 저서는 The Economist, New York Times 및 Wall Street Journal에 실 렸습니다. 그녀는 BBC 및 RT TV를 포함한 TV, 라디오 및 온라인 뉴스 매체에 대한 빈번한 평론가입니다.


관련된 링크들.


인기있는 기사.


관련 기사.


나비 퍼짐 및 환율 위험.


Forex 노하우 : 선물 및 옵션은 무엇입니까?


FX 헤지 란 무엇입니까? 롤링 헤지스 및 짧은 헤지스.


국제 지불을하십시오.


기존 FX International Payments 고객이 여기에 로그인합니다.


제 3자가 작성한 것으로 밝혀진이 웹 사이트의 기사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제 3 자의 기사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의견, 견해 또는 분석을 나타내지 않으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그들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관해 어떠한 진술도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 논의 된 문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자신의 법률, 세무 및 재정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문의하기 & # 160; 1 888 391 9971.


제품 및 서비스 신용 카드 소규모 사업용 신용 카드 회사 카드 선불 카드 저축 계좌 및 CD 기프트 카드.


회원 보상 혜택을 누릴 수있는 링크 모바일 및 태블릿 앱 CreditSecure & # 174; 검색 & # 174; 블루 버드 & # 174; Amex 카드 수락 친구를 추천하십시오.


온라인 서비스의 모든 사용자는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적용을받으며 서비스 약관을 준수 할 것에 동의합니다.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 # 169; 2017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회사.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